매일홈스쿨 입니다.

늘 매일홈스쿨에 쏟아 주시는 성원과 관심 감사합니다

특히 무료체험수업에 대한 관심이 많으세요.

아이들의 학습수준을 진단 받고, 매일홈스쿨의 수업 시스템을 직접 체험해볼 수 있어서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많으세요!

오늘은 실제 체험 수업 영상을 가져와봤습니다.

체험수업 진행해주신 분은 수학에서만큼은 최고의 열정을 보여주시는 권수민 선생님 이십니다!

일전에도 한 번 소개드렸죠!
http://www.maeilschool.com/?p=1515

 

수민 선생님은 실제로 수학 전공자 이신데다가 많은 친구들을 지도해보셔서 학생에 대한 정확한 학습수준 진단과 꼼꼼하고 전문적인 지도가 가능하세요. 그 부분은 체험수업만으로도 여실히 드러난답니다.

그러면 선생님의 체험 수업을 살짝 들여다 볼까요?

수민 선생님은 체험 수업을 받는 학생과 고등학교 1학년 내용인 이차함수와 이차방정식 문제풀이를 진행하셨어요.

영상 초반부에 보시면 질문을 던져서 학생이 해당 개념을 알고 있는지 파악하시죠.

또한 문제를 푸는 힌트를 주고, 학생이 그 힌트로 문제 풀이를 잘하면 칭찬도 해주시고요!

무엇보다 문제를 푸는 순서를 차근차근 알려주세요!

이런건 이 친구가 다른 문제를 풀 때도 충분히 활용할 수 있는 부분이에요.

또한 문제를 좀더 빠르고 정확하게 풀 수 있는 다른 풀이방법을 제시해 주시기도 해요.

사실, 수학에서 풀이 방법은 교재에 나오는 한 가지 방법만 존재 하는 것이 아니라

여러 방법이 존재하죠. 다양한 풀이 방법을 통해 수학적 논리력과 지식도 UP 시킬 수가 있는 거랍니다.

 

 

또한 문제의 출제의도까지 세세하게 설명도 잘해주시는군요!

무료체험이지만, 수업에 대한 질은 본수업 못지 않답니다.

수민 선생님의 무료체험에 매료된 이 학생은 결국 수민 선생님의 열정 넘치는 수업을 함께 하고 있답니다.

 

열정 수학 수민 선생님과 열정 넘치는 무료체험수업 받고 싶은 분들은 지금 바로 “가장 빨리 가장 효과적으로 성적을 올릴 수 있는 궁극의 학습법” 소책자 신청하시고, 소책자 신청자에게 제공되는 무료체험수업도 신청하세요! 아래 소책자 사진을 클릭하시면 바로 신청페이지로 고고고!

.png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